교환신청했는데 입금이안되요
작성자 최고관리자

 

1) 은행 시스템 점검시간

 

은행 시스템 점검시간(23:50~00:30)에 판매신청을 하신경우 대부분 은행의 시스템 점검시간으로 이체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입금대기' 상태로 변경되며, 시스템 점검시간이 끝난 이후 순차적으로 입금처리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사에 따라 점검시간이 상이하므로, 23:50~00:30 사이에 신청서 접수를 하셨더라도 이체 가능한 은행은 바로 입금 진행 됩니다.)

 


2) 잘못된 신청서 작성

 

실시간 서비스 현황에서 "고객명 조회"를 통해 본인이 작성한 신청서에 상품권번호나 계좌번호가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 잘못된 계좌번호를 입력하였을 경우 '입금대기' 상태로 변경됩니다.

* 이 경우 문자로 정확한 계좌번호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 잘못된 핀번호를 입력하였을 경우 "처리불가" 상태로 변경됩니다.

* 이 경우 새로 현금교환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 실시간 서비스 현황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시간 서비스 현황에서 작성한 신청서가 보이지 않을경우 고객센터 (010-6693-6648) 또는 카톡 (@달인페이)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